타오린씨발 그거 하나랑 재핑챙 하나 띡 내놓고 라인 유지가 되네? ㅋㅋ
타오린 ㅈㄴ 단단하고 세길래 템이 좋은가 하고 봤는데 노강이네 ㅋㅋㅋ
정권도 바꼈는데 중국몽 그만해도 안되나?
요약 ㅡ 중국몽 그만하자
타오린씨발 그거 하나랑 재핑챙 하나 띡 내놓고 라인 유지가 되네? ㅋㅋ
타오린 ㅈㄴ 단단하고 세길래 템이 좋은가 하고 봤는데 노강이네 ㅋㅋㅋ
정권도 바꼈는데 중국몽 그만해도 안되나?
요약 ㅡ 중국몽 그만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