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네쿼덱만 쓰니까 오히려 타오린 덱이 그나마 승률이 나옴ㅋㅋ
상대가 니가와 시전하면 엘리시움 집 전부다 짓고 쭉 미는 경우 많고 네퀴가 타오린 사거리 들어갈라면 시간이 걸려서 타덱대비 네퀴 생존율이 오히려 증가하는 것 같다
물론 그래도 평균 승률 나쁜 애정딕이지만

맨날 네쿼덱만 쓰니까 오히려 타오린 덱이 그나마 승률이 나옴ㅋㅋ
상대가 니가와 시전하면 엘리시움 집 전부다 짓고 쭉 미는 경우 많고 네퀴가 타오린 사거리 들어갈라면 시간이 걸려서 타덱대비 네퀴 생존율이 오히려 증가하는 것 같다
물론 그래도 평균 승률 나쁜 애정딕이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