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사 지원소대 어디서 쓰는거임? 응애나애기툴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84 작성일 2022-06-08 09:53:57 https://arca.live/b/counterside/52001944 나만 안보이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hver 2022-06-08 09:54:06 함선체스맵 ㄱ 펼쳐보기▼ 응애나애기툴붕이 2022-06-08 09:54:29 3-4-4 메인스트림인데 체스맵은 어디서 감? 펼쳐보기▼ hver 2022-06-08 09:54:59 hver 2022-06-08 09:54:15 자유계약같은곳 가면 있음 펼쳐보기▼ 응애나애기툴붕이 2022-06-08 09:55:03 응애나애기툴붕이 2022-06-08 09:56:58 근데 이동칸 떔에 배치가 안된다는데 펼쳐보기▼ 내장탕 2022-06-08 10:01:35 함선체스가 발생하는 특정 메인이나 자유계약등에서 가능하고 친구소대는 파란칸에만 배치가능해서, 강습지원칸 있으면 거기에도 내 소대 투입해서 파란칸 한칸 비운채 내 소대 채워야 친구소대 불러. 친구소대는 무조건 1칸씩만 이동하니 주의 펼쳐보기▼ 응애나애기툴붕이 2022-06-08 10:03:41 그럼 그냥 일반맵에서는 협력사 못쓰는거임?? 펼쳐보기▼ 내장탕 2022-06-08 10:40:36 메인, 자유빼고는 함선체스가 없고 메인도 패치로 너프먹고 함체구간 많이 사라졌어 함체는 그냥 메인 초중반 전용이라 생각해 줘 펼쳐보기▼ 응애나애기툴붕이 2022-06-08 10:50:1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 타오린 이미 스킬풀작하긴했는데 레드라이더 2022.06.08 52 0 북방합의체는 뭐하는 곳일까. [14] 베론 2022.06.08 714 0 배뷰지 너무좋아 [4] BFLY 2022.06.08 343 1 아 [1] ㅇㅇ 2022.06.08 36 0 건틀렛 진짜 타오린 하향 언제할까 [2] 제이콥키예스 2022.06.08 106 0 타오린을죽인다 [5] ㅇㅇ 2022.06.08 87 1 릴리 이거뭐냐? 스튜비급강하폭걱기 2022.06.08 82 0 골통 없는거 꼬와지려고함 [2] Antizero 2022.06.08 114 0 진짜 완전 똑같네 [6] 비질란테 2022.06.08 154 0 라이노챌 3-14 이거 따로 힐밴 챙겨갈 필요 없어? [5] ㅇㅇ 2022.06.08 247 0 의외로 1km단위로 말이 바뀌는 것 [3] hver 2022.06.08 104 0 어디서 밤꽃냄새가 이렇게 나나 했는데 [9] 평생흑우 2022.06.08 165 0 너네 이 문장 해석해보셈 [10] AKANE 2022.06.08 157 0 이거도 신기하던데 [5] 토깡이 2022.06.08 100 1 세리나 9마리중에 지피감조차안뜨네 [3] 은색디지털탁상시계 2022.06.08 117 2 타오린 만날때마다 건 하기 싫어지네 [1] 색인 2022.06.08 78 0 그레모리 이벤트 은근 빠듯하네 [3] 요정버서 2022.06.08 124 0 타오린 재화 환급안해도 되니깐 삭제좀 [2] 양구이 2022.06.08 73 0 마포를왜몰라??????? [11] 화선 2022.06.08 115 0 ㄹㅇ 네퀴 쓸만하다고 하는 놈들 말 보면 [2] 버프시급 2022.06.08 128 2 이번주 건 진짜 망했나 ? [11] 잔비파파 2022.06.08 149 0 아메리카누 [1] 극한의가능충 2022.06.08 40 0 원래 마포라고 하면 못알아들음?? [16] 화선 2022.06.08 175 0 협력사 지원소대 어디서 쓰는거임? [10] 응애나애기툴붕이 2022.06.08 284 0 벟써 7시네 [11] 여린 2022.06.08 129 0 어지간하면 플레어블 케릭터로 내주겠지? [3] 고야요 2022.06.08 99 0 나나하라 스토리는 각성 나와야 완성될듯 고보 2022.06.08 54 0 소식하는친구 vs 대식하는친구 vs 주식하는친구 [9] 화선 2022.06.08 92 0 서비스직 하다보면 분명 스울 말로 말하는데도 [3] 극한의가능충 2022.06.08 83 -1 나유빈버프만이 유일한 구원.... [2] 양구이 2022.06.08 81 0 어제 콘 몇개 신고먹고 내려갔나 [3] hver 2022.06.08 70 0 9지는 8지보다 훨씬 재밋긴 한데... 맛있는힐데리아 2022.06.08 50 0 세리나 스킬이 오퍼 스킬도 벗김? [7] oo 2022.06.08 109 0 스포 XXXX XX v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2.06.08 120 0 님들 감자탕에 김치가 빠지면 어떨거같음? [9] 버프시급 2022.06.08 84 0 스포 히토미켜라 [2] hver 2022.06.08 188 0 캐밴 정했다 [1] ㅇㅇ 2022.06.08 53 0 Come down fighting to the end ㅇㅇ 2022.06.08 30 0 나나하라 [6] CENA 2022.06.08 89 0 이거는 콘 뭘로 쓰지 [3] 아내 2022.06.08 83 0 타오린<<7코로 너프하면 씀? [5] 양구이 2022.06.08 133 0 근데 제주도<<진짜 사투리 이상한거 씀? [17] 상자새끼 2022.06.08 126 0 와 이거 뭐임,,? [11] 학점대폭발 2022.06.08 198 1 엉덩이가 작고 예븐 나하가튼 뇨자~ [5] 워렉 2022.06.08 132 0 인히비터 잠재 이거 확률 동일한거 아니지? [1] ㅇㅇ 2022.06.08 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6-08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