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부시다'

뭐게? 참고로 우리 엄마는 경상북도 아빠는 전라남도 나는 대전 토박이다










정답은 '입을 행구다'임...

아니 누가 입을 행군다고 하냐? 입부신다고 하지

근데 우리 동네 안에서도 이말 쓰는사람 별로 없고 동네 밖으로 나가면 아무도 없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