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SR 사원 선택 패키지 살만한가? kzm 추천 1 비추천 1 댓글 5 조회수 161 작성일 2022-06-08 10:10:09 수정일 2022-06-08 10:16:03 https://arca.live/b/counterside/52003144 시작한지 오래 되진 않아서 보유 SSR풀이 넓지는 않은데선택 패키지에서 먹을만한 캐릭이 뭐뭐 있을까?쓸만한거 있으면 살만 한가?+ 보유 캐릭터 추가함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5] dssw 2022-06-08 10:10:54 그거살돈으로 리세계를 사는게 펼쳐보기▼ kzm 2022-06-08 10:11:29 이미 지금 계정에 40~50만원 박았는데? 펼쳐보기▼ 텅텅 2022-06-08 10:12:53 일단 캐릭풀부터 올려야 추천이 가능함 ㅇㅇ...너가 뭘 들고있는지 몰라 펼쳐보기▼ kzm 2022-06-08 10:16:15 보유 캐릭터 추가했어 펼쳐보기▼ 기대하세요대박콘텐츠니까 2022-06-08 10:40:31 40 50 박고 1각성에 이러면... 리세 사서 했으면..... 너무 아깝다 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저격당한놈들 ㄹㅇ 캡쳐해둠 [8] hver 2022.06.08 200 8 북방합의체 신캐 유출 ㄷㄷㄷㄷㄷㄷㄷ [8] ㅇㅇ 2022.06.08 253 0 대적자 [3] 클러스트 2022.06.08 82 3 ..말해봐라 그렌델 [4] 상자새끼 2022.06.08 223 -4 그렌델 너무좋은데 [5] ㅇㅇ 2022.06.08 178 0 건틀렛 컴퓨터가 나보다 더 잘하노,,, [18] 잔비파파 2022.06.08 238 1 이거 볼때마다 귀엽네 [3] 뿝뿌룽 2022.06.08 116 0 내가 모두가 만족할 타오린 하향법 알고있음 [7] PJ 2022.06.08 101 0 그렌델 460mm 주포로 골리앗 쑤시 ㅇㅇ 2022.06.08 64 0 아니 근대 왜 요즘노래는 다 사랑 노래임? [19] 인생갓겜임 (49.161) 2022.06.08 195 0 북방합체! 그랜저골리앗! [1] ㅇㅇ 2022.06.08 78 0 아 이거 볼때마다 꼴리네 [2] 비질란테 2022.06.08 146 0 이번에야말로 잠재비틱떳냐!!!!!!!!!!! [4] Lani 2022.06.08 126 -1 정보 성우 정보 갱신 완료 [4] 위풍당당달덩이 2022.06.08 335 4 기분 존나 좋다 [1] dwsss 2022.06.08 52 0 게이아님슬랜더파임 [2] 뚀미맘 2022.06.08 63 0 생각해보니까 얘 이제 여자라매 [2] 상자새끼 2022.06.08 132 0 구인/구직 9렙 어물전에서 인원한명 구함!!!!!!!!!! [2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6.08 144 0 그래도 네퀴 그나마 재평가 되서 다행이다 [3]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6.08 167 0 집에서 계속 거미가나옴 [3] ㅇㅇ 2022.06.08 65 0 챈에서 받은 짤이랑 스샷 합치니까 [4] 클러스트 2022.06.08 97 0 ✋질문 뉴비 외전 파밍 질문 [4] NAPE 2022.06.08 138 0 유희왕 짤 보니까 얘 생각나네ㅋㅋ [12] 시그마꼴리더라 2022.06.08 509 0 SSR 사원 선택 패키지 살만한가? [5] kzm 2022.06.08 161 0 슈퍼뉴가 좋아요 누른 그림 있어서 보고 있는데 [13] 크리스피크림 2022.06.08 2344 65 보추는게이일가?? [9] 뚀미맘 2022.06.08 138 -8 ✋질문 질문 점 [4] 080 2022.06.08 76 0 요새도 모뎀 씀? [3] AKANE 2022.06.08 80 0 이번주에 개노 나오겠지? 요정버서 2022.06.08 30 0 카사는 처녀랑 비처녀중에 어느게 더 많음? [5] 고야요 2022.06.08 151 0 집에 오니깐 모뎀에서 주전자 물 끓는소리 남 [3] 모드니몽 2022.06.08 109 0 "명령을 이해하지 못했다" [3] 클러스트 2022.06.08 144 3 샤오린 하향 안되는 이유 [4] ㅇㅇ 2022.06.08 147 0 타 챈에서 분탕치던 새끼 하나 저격함 [2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6.08 2069 48 나도 타오린 이미 스킬풀작하긴했는데 레드라이더 2022.06.08 52 0 북방합의체는 뭐하는 곳일까. [14] 베론 2022.06.08 714 0 배뷰지 너무좋아 [4] BFLY 2022.06.08 343 1 아 [1] ㅇㅇ 2022.06.08 36 0 건틀렛 진짜 타오린 하향 언제할까 [2] 제이콥키예스 2022.06.08 106 0 타오린을죽인다 [5] ㅇㅇ 2022.06.08 87 1 릴리 이거뭐냐? 스튜비급강하폭걱기 2022.06.08 82 0 골통 없는거 꼬와지려고함 [2] Antizero 2022.06.08 114 0 진짜 완전 똑같네 [6] 비질란테 2022.06.08 154 0 라이노챌 3-14 이거 따로 힐밴 챙겨갈 필요 없어? [5] ㅇㅇ 2022.06.08 247 0 의외로 1km단위로 말이 바뀌는 것 [3] hver 2022.06.08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8 10: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