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아니 근대 왜 요즘노래는 다 사랑 노래임? 인생갓겜임 (49.16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95 작성일 2022-06-08 10:16:16 수정일 2022-06-08 10:16:34 https://arca.live/b/counterside/52003559 겜 ost빼고는 k pop거의다 사랑 노래내 ㅡㅡ아니 사람들 대부분 거의 다 솔로 아니었던거임? 왜 대중적인 노래가 사랑노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양한솔 2022-06-08 10:16:48 인생갓겜임 (49.161) 2022-06-08 10:17:12 삭제 수정 아이돌 노래 거의 다 사랑노래자늠 펼쳐보기▼ 양한솔 2022-06-08 10:17:24 원래그랬잖슴 펼쳐보기▼ 양한솔 2022-06-08 10:18:25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는 요즘 노래는 또 아니잖슴 펼쳐보기▼ 우리애기최고 2022-06-08 10:17:04 요즘만 그런게 아니라 가요판은 늘 그렇지 펼쳐보기▼ 인생갓겜임 (49.161) 2022-06-08 10:17:47 삭제 수정 그렇긴함 인싸 놈들 연애인들 인싸 라서 노래가 전부 사랑 노래라서 듣고 싶지 않음 펼쳐보기▼ 우리애기최고 2022-06-08 10:18:35 그래서 안들은지 한 20년 됐다 펼쳐보기▼ 인생갓겜임 (49.161) 2022-06-08 10:19:12 삭제 수정 ㄹㅇ 화남 ㅜㅡㅜ 펼쳐보기▼ 바이올린 2022-06-08 10:17:09 보르챠 2022-06-08 10:17:39 20년 전에도 그랬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06-08 10:17:39 틀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2-06-08 10:17:47 10년 전에도 그 소리였음 펼쳐보기▼ 인생갓겜임 (49.161) 2022-06-08 10:18:26 삭제 수정 근대 왜 안봐뀜? ㅜㅡㅜ 10연이면 강산도 봐뀌는대 노래는 봐뀌질 않네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2-06-08 10:19:34 그야 인싸들은 사랑만 해도 시간이 부족하거든 펼쳐보기▼ 로하림 2022-06-08 10:17:48 10년전에도 그랬음 펼쳐보기▼ 뚀미맘 2022-06-08 10:18:29 사랑을핻다,,,우리가많나,,, 펼쳐보기▼ dwsss 2022-06-08 10:19:20 노라조가 있자나 펼쳐보기▼ 인생갓겜임 (49.161) 2022-06-08 10:22:49 삭제 수정 노라조 구독수 봤음? 4만명임 ㅜㅡㅜ 펼쳐보기▼ ㅇㅇ 2022-06-08 10:43:31 가요는 외국도 다 사랑노랜데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 재밋는거 없나 [4] 하나팠다 2022.06.08 75 0 4만 8천이터에 셋바 10개면 별로인거같다? [3] 펭귄국밥 2022.06.08 155 0 그거하면 대머리된다 [1] 우리애기최고 2022.06.08 78 0 예전에 생일 선물로 받았던거 [3] 클러스트 2022.06.08 116 3 최면 순애 [14] 클러스트 2022.06.08 256 2 건틀렛 로딩 왜 이러냐 [3] ㅇㅇ (121.163) 2022.06.08 194 0 아무도 모르던 이 게임 솔저들 특징 알아옴 [11] 나부터씨짞 2022.06.08 194 0 요즘 건에 가은이도 공불 쓰는 추센가. [4] 베론 2022.06.08 175 0 카챈에 모두가 파딱이 된다면 [6] 상자새끼 2022.06.08 81 0 공식 일리레들이 제일 악질인 이유 [10] 클러스트 2022.06.08 264 0 스포 고모가 그렇게 [23] 촤드 2022.06.08 289 0 ㄹㅇ 숏컷 여캐 꼴리는데 카사에 별로업슴 [21] 비질란테 2022.06.08 372 0 8지역 요약 [1] 클러스트 2022.06.08 84 5 무 무슨... [3] AKANE 2022.06.08 91 0 사실 저격당한놈들 ㄹㅇ 캡쳐해둠 [8] hver 2022.06.08 201 8 북방합의체 신캐 유출 ㄷㄷㄷㄷㄷㄷㄷ [8] ㅇㅇ 2022.06.08 254 0 대적자 [3] 클러스트 2022.06.08 82 3 ..말해봐라 그렌델 [4] 상자새끼 2022.06.08 223 -4 그렌델 너무좋은데 [5] ㅇㅇ 2022.06.08 179 0 건틀렛 컴퓨터가 나보다 더 잘하노,,, [18] 잔비파파 2022.06.08 239 1 이거 볼때마다 귀엽네 [3] 뿝뿌룽 2022.06.08 116 0 내가 모두가 만족할 타오린 하향법 알고있음 [7] PJ 2022.06.08 101 0 그렌델 460mm 주포로 골리앗 쑤시 ㅇㅇ 2022.06.08 65 0 아니 근대 왜 요즘노래는 다 사랑 노래임? [19] 인생갓겜임 (49.161) 2022.06.08 196 0 북방합체! 그랜저골리앗! [1] ㅇㅇ 2022.06.08 78 0 아 이거 볼때마다 꼴리네 [2] 비질란테 2022.06.08 146 0 이번에야말로 잠재비틱떳냐!!!!!!!!!!! [4] Lani 2022.06.08 127 -1 정보 성우 정보 갱신 완료 [4] 위풍당당달덩이 2022.06.08 336 4 기분 존나 좋다 [1] dwsss 2022.06.08 53 0 게이아님슬랜더파임 [2] 뚀미맘 2022.06.08 64 0 생각해보니까 얘 이제 여자라매 [2] 상자새끼 2022.06.08 132 0 구인/구직 9렙 어물전에서 인원한명 구함!!!!!!!!!! [2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6.08 144 0 그래도 네퀴 그나마 재평가 되서 다행이다 [3]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6.08 168 0 집에서 계속 거미가나옴 [3] ㅇㅇ 2022.06.08 65 0 챈에서 받은 짤이랑 스샷 합치니까 [4] 클러스트 2022.06.08 98 0 ✋질문 뉴비 외전 파밍 질문 [4] NAPE 2022.06.08 138 0 유희왕 짤 보니까 얘 생각나네ㅋㅋ [12] 시그마꼴리더라 2022.06.08 509 0 SSR 사원 선택 패키지 살만한가? [5] kzm 2022.06.08 162 0 슈퍼뉴가 좋아요 누른 그림 있어서 보고 있는데 [13] 크리스피크림 2022.06.08 2344 65 보추는게이일가?? [9] 뚀미맘 2022.06.08 138 -8 ✋질문 질문 점 [4] 080 2022.06.08 76 0 요새도 모뎀 씀? [3] AKANE 2022.06.08 80 0 이번주에 개노 나오겠지? 요정버서 2022.06.08 30 0 카사는 처녀랑 비처녀중에 어느게 더 많음? [5] 고야요 2022.06.08 152 0 집에 오니깐 모뎀에서 주전자 물 끓는소리 남 [3] 모드니몽 2022.06.08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8 10: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