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지아는 일단 본인 입장에선 콩깍지도 있겠다 관리자를 여러방면에서 자기보다 더 윗줄로 치는 느낌이고


관리자도 풍둔 주둥아리술 베이스로 평행세계 교장, 분탕이들 사회교육 스피드런, 아기시그마 키우기 등등 애들 한두번 키워본게 아니라


대충 관리자가 "사실은 이런 나도 못하는게 많다네. 예를들면.." 정도로 빌드업하면서 과거썰 몇개 감성적으로 풀면 잘보이고싶어서 알아서 고칠것같은데..


걍 수백년 살아서 비틱질에도 감흥이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