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전날이 회식이었는데


회사에서 회식 오라고 강요는 안하는데 입사하고 반년동안 넘게 회식을 한번도 안해서 걍 가서 상사들 네네 맞습니다~

한번 해주는것도 사회생활인것 같아서 회식 꼈는데


2차로 스크린 야구장 갔는데 팀장은 술먹고 뻗어버리고 후임애는 술먹고 몸을 못가누고 사수도 좀 취한것 같고...


난 술 안좋아해서 반병도 안마신 상태라서 정신 멀쩡한 상태로 야구 끝내고 팀장은 야구장 근처 원룸 살아서 거기에 눕혀놓고 나오고


남은 팀원들은 콜택시 불러서 다 돌려보내고 회식 장소가 집 근처라서 걸어가는데


'아 맞다 오늘 그 재무장 올라온다고 하지 않았나' 하고 폰 켜봤는데 재무장을 하면 레벨 자체가 초기화되서 융핵을 150개를 먹여야된다느니 

재무장용 재료는 같은 클래스 중복으로 갈아야만 넣을수 있다느니 스킬 레벨링은 조각을 따로 먹여야된다느니 라는 정보가 한꺼번에 들어오니까 진짜 울분 터지더라 


그리고 그 다음날 내 생일날에 재무장 패치 강행해서 진짜 기분 엿같았음 거의 반년 넘었는데 아직도 생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