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새끼에 비호감 은발쇼타마왕에 에델, 세라펠까지 연합을 한 상태라
그간 빌드업을 쌓았음에도 상당히 고전하고 있다는게 확실한데
여기서 2년동안 꾸준히 호감작을 해온 로자리아가
순전히 개인의 이익, 이유로 아군으로 일시적으로 참전한다면 진짜 너무 멋질거 같음
다만 아쉬운건 애니메이션 예고로 이미 밝혀버린 점임
계속 숨겼다면 유저들의 추측만이 이어졌을텐데
암튼 다음주 화요일 연차를 써야할거 같다
여신님 드디어 이미지 세탁의 길이 보임
공익새끼에 비호감 은발쇼타마왕에 에델, 세라펠까지 연합을 한 상태라
그간 빌드업을 쌓았음에도 상당히 고전하고 있다는게 확실한데
여기서 2년동안 꾸준히 호감작을 해온 로자리아가
순전히 개인의 이익, 이유로 아군으로 일시적으로 참전한다면 진짜 너무 멋질거 같음
다만 아쉬운건 애니메이션 예고로 이미 밝혀버린 점임
계속 숨겼다면 유저들의 추측만이 이어졌을텐데
암튼 다음주 화요일 연차를 써야할거 같다
여신님 드디어 이미지 세탁의 길이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