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볼브원은 좀 더 강해진 미래의 내가 다이브 50층을 클리어 해줄거라는 막연한 믿음 탓에 기채권 못박겠고
킹은 내가 그때 패스를 샀었더라면 이라는 생각 떄문에 기채권 박는게 쉽지 않구만
2.5주년 선택권에서 받을수 있으면 받던가 해야지

이볼브원은 좀 더 강해진 미래의 내가 다이브 50층을 클리어 해줄거라는 막연한 믿음 탓에 기채권 못박겠고
킹은 내가 그때 패스를 샀었더라면 이라는 생각 떄문에 기채권 박는게 쉽지 않구만
2.5주년 선택권에서 받을수 있으면 받던가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