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는 오래 갔음 좋겠다 Beef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1 작성일 2022-06-08 11:34:47 https://arca.live/b/counterside/52008993 3년 전에 에픽하다가 길티기어 콜라보할때 찌찌 어플로 도망갔다가이젠 여기까지 왔는데카사까지ㄹ마ㅇ하면이젠갈대가업슴...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미시폭격기 2022-06-08 11:35:05 하는거보면 안으로 썩고는있는데 오래는 갈꺼임 펼쳐보기▼ Beef 2022-06-08 11:37:39 각성재무장인가? 이런거만 안해주면 오래 갈거 같음... 그래도 스비가 카사에 애정은 있어보이더라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06-08 11:35:33 나도 오래갓으면좋겟음 펼쳐보기▼ Beef 2022-06-08 11:37:47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6-08 11:35:40 금상분탕 힘 한번만 쓰면... 펼쳐보기▼ Beef 2022-06-08 11:37:53 ㅇㅇ 2022-06-08 11:35:49 Beef 2022-06-08 11:37:5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0지에는 애 나오겠지? [1] 클러스트 2022.06.08 77 1 내일이 가은데이네 [2] 촤드 2022.06.08 59 0 ✋질문 4번째 함선 뭐만듦? [2] ㅇㅇ (1.237) 2022.06.08 112 1 집왔다 [14] 카늒네 2022.06.08 73 1 와 재미야 모션 존나 천박하네 [6] lyh030226 2022.06.08 357 2 우리는 가은의 시대에 살고 있다 [5] 워렉 2022.06.08 116 2 건틀렛 타오린 내고 마리아 내고 타워를 4개나 넣어뒀네 [3] 허브맛솔트 2022.06.08 126 0 추추업 포함) 천장...... 쳤다고...... [56] 페소라붕카린이 2022.06.08 1052 42 이번 이벤트 상점 셋바만 먹고 튀면됨? [4] ㅇㅇ (58.142) 2022.06.08 171 0 각마리아가 진짜 이쁘긴함 [6] 렘딘 2022.06.08 369 2 골통 110찍을까 ㅇㅇ 2022.06.08 59 0 스포 클리포트 게임 끝나도 스토리 한참 남았으니 걱정ㄴㄴ [1] AKANE 2022.06.08 179 1 스포 클리토리스 게임 끝나면 [3] 클러스트 2022.06.08 179 0 오버플로 이새끼 언제 복각하지 타이테니윰 2022.06.08 66 0 카붛이 칭찬좀 [10] AKANE 2022.06.08 113 5 스포 클리포트 게임 다음에는 메인 어떻게 흐를까 [9] 비질란테 2022.06.08 224 0 창작 카사챈 집단지성 미연시 - 39 [20] dwsss 2022.06.08 1254 31 메모장을켜놧는데 [12] kimjino 2022.06.08 95 0 렙업해서오 [37] purple 2022.06.08 195 5 스포 딱봐도 [5] 클러스트 2022.06.08 195 0 요즘 이상하게 조용하다 [6] ㅇㅇ 2022.06.08 107 0 이볼브원 피통만 채워지면 [6] ARRW 2022.06.08 125 0 카사는 오래 갔음 좋겠다 [8] Beef 2022.06.08 181 1 스포 유미나 언니 요즘 존나수상함 [9] LUDOVICUS 2022.06.08 383 1 카사자꾸소홀해지는데계정팔가 [3] ㅇㅇ 2022.06.08 176 1 하 현타온다 [5] ㅇㅇ (114.205) 2022.06.08 109 5 와앙은 느애가 마께따 [2] ㅇㅇ 2022.06.08 95 0 미래의 내가 다이브 50층 깨줄거야 [4] lyh030226 2022.06.08 69 0 하늘존나낭만적이다 [9] 하림이보지암내 2022.06.08 123 0 가끔 건포 넘치는거 빼려고 랭크돌리는데 재밌네... [4] 딥러닝다람쥐 2022.06.08 88 1 3달차 에붕이 [10] 에붕이였던 2022.06.08 160 7 내일 모의고사네 [17] AKANE 2022.06.08 228 1 이게 쿠엔크인가 그거지? [5] 카린웡 2022.06.08 131 1 제이크는 뭔가 각성으로 써야할 성장스토리를 [3] LUDOVICUS 2022.06.08 134 0 약속의 4월이 지나고 약속의 6월이 찾아왔다 [6] 비질란테 2022.06.08 120 1 외전 전부 파밍하긴 좀 그렇고 [4] ㅇㅇ 2022.06.08 91 0 퀸킹 5종아님? [9] 나부터씨짞 2022.06.08 140 0 오로치누나,,찌찌보고섰어,, [2] 뚀미맘 2022.06.08 136 0 스포 만약 내전이 나온다면 [1] ngcn 2022.06.08 137 0 스포 요즘 각성 빌드업보면 뭔가 만족스럽지가 않음. [27] 베론 2022.06.08 378 0 카운터사이드 죄대 떡밥 AKANE 2022.06.08 122 0 라오 분위기 안좋은데도 유입이랑 뉴비 붙잡으려고 하는거 [17] 비질란테 2022.06.08 247 0 이볼브원이랑 킹은 뭔가 가챠로 뽑아쓰긴 아깝네 [5] lyh030226 2022.06.08 119 0 서윤이 너무 매력적임 [3] 나비꽃 2022.06.08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8 11: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