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안그래도 닥등이가 각성여파로 나래링이랑 나진이 담궈버린 원인이 하필이면 그날 언니가 닥등이에게 준 워치가 원인이었고

이수연이 그걸 악취미라고 표현했을때부터 수상했는데 이번에 그녀 이름도 그냥 유미나인걸로 나오니깐

언니 이년이 반쯤 흑막인가 싶기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