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퀸킹 5종아님? 나부터씨짞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9 작성일 2022-06-08 11:24:35 https://arca.live/b/counterside/52008284 퀸 준5종킹은 5종어디서봤지 이걸클라레스가 원숙한 사도(5종중상위)고퀸킹이랑 비교도 안되게 강하다고 했으니까퀸킹도 대충 4.5~5.2종 아닐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AKANE 2022-06-08 11:25:03 킹은 5에 근접한 4종 아닌가 펼쳐보기▼ emotion 2022-06-08 11:25:29 퀸은 5종 킹은 5종같은 4종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2-06-08 11:26:04 5종 같은 3종은 없나요 펼쳐보기▼ emotion 2022-06-08 11:26:32 격전에 타이런트 시리즈 보세요 펼쳐보기▼ 나부터씨짞 2022-06-08 11:26:06 헤일로떴다고 무조건 5종인건가 그럼 킹은 퀸보다 약했어? 급조한시술이라그런가 펼쳐보기▼ emotion 2022-06-08 11:27:13 누구였지 힐덴가가 저새끼 5종정도 된다고 했을껄 ㅇㅇ 확실히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2-06-08 11:25:53 퀸은 5종이고 킹은 아니라고 하던거 같던데 펼쳐보기▼ 나부터씨짞 2022-06-08 11:26:12 반대였농 펼쳐보기▼ 로하림 2022-06-08 11:33:23 킹은 ㅅㅌㅊ 4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붛이 칭찬좀 [10] AKANE 2022.06.08 113 5 스포 클리포트 게임 다음에는 메인 어떻게 흐를까 [9] 비질란테 2022.06.08 224 0 창작 카사챈 집단지성 미연시 - 39 [20] dwsss 2022.06.08 1254 31 메모장을켜놧는데 [12] kimjino 2022.06.08 95 0 렙업해서오 [37] purple 2022.06.08 195 5 스포 딱봐도 [5] 클러스트 2022.06.08 195 0 요즘 이상하게 조용하다 [6] ㅇㅇ 2022.06.08 107 0 이볼브원 피통만 채워지면 [6] ARRW 2022.06.08 125 0 카사는 오래 갔음 좋겠다 [8] Beef 2022.06.08 181 1 스포 유미나 언니 요즘 존나수상함 [9] LUDOVICUS 2022.06.08 383 1 카사자꾸소홀해지는데계정팔가 [3] ㅇㅇ 2022.06.08 176 1 하 현타온다 [5] ㅇㅇ (114.205) 2022.06.08 108 5 와앙은 느애가 마께따 [2] ㅇㅇ 2022.06.08 95 0 미래의 내가 다이브 50층 깨줄거야 [4] lyh030226 2022.06.08 69 0 하늘존나낭만적이다 [9] 하림이보지암내 2022.06.08 123 0 가끔 건포 넘치는거 빼려고 랭크돌리는데 재밌네... [4] 딥러닝다람쥐 2022.06.08 88 1 3달차 에붕이 [10] 에붕이였던 2022.06.08 159 7 내일 모의고사네 [17] AKANE 2022.06.08 228 1 이게 쿠엔크인가 그거지? [5] 카린웡 2022.06.08 131 1 제이크는 뭔가 각성으로 써야할 성장스토리를 [3] LUDOVICUS 2022.06.08 133 0 약속의 4월이 지나고 약속의 6월이 찾아왔다 [6] 비질란테 2022.06.08 120 1 외전 전부 파밍하긴 좀 그렇고 [4] ㅇㅇ 2022.06.08 90 0 퀸킹 5종아님? [9] 나부터씨짞 2022.06.08 139 0 오로치누나,,찌찌보고섰어,, [2] 뚀미맘 2022.06.08 136 0 스포 만약 내전이 나온다면 [1] ngcn 2022.06.08 137 0 스포 요즘 각성 빌드업보면 뭔가 만족스럽지가 않음. [27] 베론 2022.06.08 378 0 카운터사이드 죄대 떡밥 AKANE 2022.06.08 122 0 라오 분위기 안좋은데도 유입이랑 뉴비 붙잡으려고 하는거 [17] 비질란테 2022.06.08 247 0 이볼브원이랑 킹은 뭔가 가챠로 뽑아쓰긴 아깝네 [5] lyh030226 2022.06.08 119 0 서윤이 너무 매력적임 [3] 나비꽃 2022.06.08 91 0 ✋질문 신지아 2호기 키울까 아니면 그냥 갈아버릴까 [1] 구고 2022.06.08 81 0 역재 카루마 메이가 역재2부터 등장하나 [1] 극한의가능충 2022.06.08 69 0 스포 걍 힐데가 미나링 뺨치는 저지능이면 되잖아 [3] LUDOVICUS 2022.06.08 195 0 첫인상이 제일 강렬했던게 누구였음? [13] 우리딸시그마사랑해 2022.06.08 133 0 라챈 잠깐 구경 가봤는데 [5] 비질란테 2022.06.08 151 0 조심스럽게 얘기할래요~용기내볼래요~ [11] 님얼굴비매너 2022.06.08 134 0 (권한 없음) 그란델이 이프리트 줜나잘패드라 [2] ㅇㅇ 2022.06.08 119 0 이번 이벤트 스토리 스킵해도 큰지장없을까 [2] ㅇㅇ 2022.06.08 68 0 본섭하다 글섭찍먹하니 해방감이 느껴지네 밥말아먹는순대 2022.06.08 110 1 스포 7장 다 봤는데 스비가 빌드업을 잘 했다 싶다 [1] temprun 2022.06.08 213 0 ㅋㅋㅋㅋㅋ시발 진짜ㅋㅋㅋㅋㅋㅋ [4] 극한의가능충 2022.06.08 100 -1 운전 특 PJ 2022.06.08 38 0 시발 진짜 제이나보면 이솔라 2022.06.08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8 11: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