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둥바둥 있는재화 효율과 존버로 고통받는거 글섭에서 쿼츠 스킨 다사고 재화 펑펑쓰는맛에 해방감 느껴짐


뭐? 미래 생각안하냐고? 복각안한 이벤이랑 스토리만 할거야


절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