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위험한게


면허잇다고 친구차모는건데


친구면 동년배일테고

똑같이 별 경험없을테고


차보험도 의무보험만 해놔서 자기만적용되게 들어놧을 확률이 높고

돈아깝다고 종합보험 안들어놧을 가능성

자차없는 장농면허라 아예 보험조차 안들고잇던 본인일수 잇는 문제 등등


ㄹㅇ 운전이란게 나만잘한다고 사고가 안나는게 아니다보니

사고나기 쉽상인데 진짜 무서워서 운전어케해


그래서 연예인들중에 아예 면허를 안땃다던가

차를 팔아서 안몬다던가 집에서만 술마신다던가 그런사람들도잇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