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엔터, 뉴 디트 있는데 다음 함선은 뭐 만드는게 좋음?

그리고 고급 도면, 함종, 고급자재 등은 4번째 함선 만들때까지 허수상점에서 계속 사야함? 아니면 튜바 사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