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반동안 에피소드5개 나왔음
그리고 아직 안나온 서브 스토리들 엄청많음
게다가 에피소드 나오는 속도 보면 앞으로 5년이상 걱정없음
우리전부 할배아재되어서 카틀딱 모임하게새겼을것임
라떼는 말이야~~ 하면서 뉴비들한테 고려장당할것임
2년반동안 에피소드5개 나왔음
그리고 아직 안나온 서브 스토리들 엄청많음
게다가 에피소드 나오는 속도 보면 앞으로 5년이상 걱정없음
우리전부 할배아재되어서 카틀딱 모임하게새겼을것임
라떼는 말이야~~ 하면서 뉴비들한테 고려장당할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