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가 기열진빠 카일 창문으로 던졌는데 살아돌아와서 계속 덤빔

3일 내내 그지랄하다가 창문 밑에 카일 시체 쌓여서 카일이 더이상 안 죽음

근데 결말이 기억이 안남 시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