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 마리아 말하는 거지? 음... 시간이 걸릴 수는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조각 파밍으로 110렙 찍는 거 권하고 싶긴 함
근데 건을 즐긴다면, 니가와의 핵심 파츠 중 1개인 마리아니까 또;;;
일단 2명 모두 현재, 이번 주간에서는 잘 안 쓰임
그렌젤은 엄청 좋은 거 같긴 한데, 지금 워낙에 릴리-재소영-팬드라건이라는 후열 견제 3신기가 풀려 있는 바람에 그렌젤이 어느 시점에서부터인가 죄다 사라질 정도임
마리아는 마리아대로, 마리아까지 동원한 풀파워 드러눕기 니가와하기에는 테러덱이나 러시덱에 너무 취약해짐
새끼...... 기합.....!
마리아는 솔직히 말하자면 테러덱 핵심파츠 -루미-썬볼-골리앗 이런 애들- 110렙 찍어준 상태 아니라면 극구 말리고 싶음
현 시점에서는 사실상 테러덱 원툴이고, 그 외의 덱에서 사람 구실하려면 아무리 빨라도 다음 주에 상향 오지게 먹은 후일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