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9지 액트4부터 숨안쉬고 봤다 

마지막 로조등장까지 완벽 그 자체였다 개재밌노


보면서 궁금했던 점이

이번엔 주최자인 게임마스터가 네헤모트인거 맞나?

그래서 레이가 클리파차원끝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기다리고 있는거고  

레이세력을 제외한 마왕들은 제대로된 힘을 발휘 못하는게 규칙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