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지 액트4부터 숨안쉬고 봤다
마지막 로조등장까지 완벽 그 자체였다 개재밌노
보면서 궁금했던 점이
이번엔 주최자인 게임마스터가 네헤모트인거 맞나?
그래서 레이가 클리파차원끝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기다리고 있는거고
레이세력을 제외한 마왕들은 제대로된 힘을 발휘 못하는게 규칙인건가
9지 액트4부터 숨안쉬고 봤다
마지막 로조등장까지 완벽 그 자체였다 개재밌노
보면서 궁금했던 점이
이번엔 주최자인 게임마스터가 네헤모트인거 맞나?
그래서 레이가 클리파차원끝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기다리고 있는거고
레이세력을 제외한 마왕들은 제대로된 힘을 발휘 못하는게 규칙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