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짤 보면 구원기사단중 최소 황태자는
현실 입갤에 성공했단건데
레이랑 힐데랑 이면세계에서 싸우는거보면
황태자와 구원기사단 일부 현실에 부상하며
전세계에 난리나고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가운데
그중에서도 강자인 조디악 나이츠가 나서면서
전황이 뒤바뀌고 황태자의 눈에 띈 강자인
에스테로사와 황태자 둘이서 일기토 벌일거같음
아니 그러길 바라
왜냐하면 그게 멋지니까

이 짤 보면 구원기사단중 최소 황태자는
현실 입갤에 성공했단건데
레이랑 힐데랑 이면세계에서 싸우는거보면
황태자와 구원기사단 일부 현실에 부상하며
전세계에 난리나고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가운데
그중에서도 강자인 조디악 나이츠가 나서면서
전황이 뒤바뀌고 황태자의 눈에 띈 강자인
에스테로사와 황태자 둘이서 일기토 벌일거같음
아니 그러길 바라
왜냐하면 그게 멋지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