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다른 넥슨겜에 당한게 많아서 넥슨겜이 쫌 그럼 그래도 운영 괜찮음?


리세계 얼마정도 함? 많이 비쌈?


과금은 월정액만 사라는거 같은데 월정액만 사도 즐길만큼 즐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