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뉴비라 이터니움 빵빵하게 남김없이 썼는데도 


마지막 퀘스트 달성까지 2단계 남았길래 


당연히 기간 좀 남은 줄 알았는데.. 


접속해 보니까 교환이 없네 하아... 마음 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