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야...여기에 나나하라가 낄수있을까? 꼬리를문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44 작성일 2022-06-14 14:50:18 https://arca.live/b/counterside/52417071 오롱이(4종추정) 잡느라 난리를 치던애들이 저기에 낄수 있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뿝뿌룽 2022-06-14 14:50:53 메인이랑 이벤트랑 체급이 좀 다르긴함ㅋㅋ 당장 그로니아에서 각우랑 류드밀라 상대하던 네찐이도 5종 상위급인데 펼쳐보기▼ 꼬리를문뱀 2022-06-14 14:51:51 고르곤 뭐시기뜨면 싹 갈리는거 아님? 펼쳐보기▼ 뿝뿌룽 2022-06-14 14:52:22 나부터씨짞 2022-06-14 14:51:25 오롱이4종따리였음ㅅㅂ?ㅋㅋ 펼쳐보기▼ 꼬리를문뱀 2022-06-14 14:53:00 4~5종으로 보고있는데 묘사로 4종따리로 보고있는 사람이 많음 펼쳐보기▼ 나부터씨짞 2022-06-14 14:54:19 아무리 그래도 5종은 되지 않을까 지멋대로 자연간섭하는 지성있는 침식체인데 이런놈이 주시윤한명한테 단독토벌당하는 거 생각하면 좀... 뭔가...... 펼쳐보기▼ 나부터씨짞 2022-06-14 14:54:42 밑댓보니까 떠올랐네 스토리에서 나온 오롱이는 머리하나조차 제대로 해방 못시킨 놈이잖아 펼쳐보기▼ 꼬리를문뱀 2022-06-14 14:56:22 이게 8머리중에 1개만 멀쩡한거라 원래는 5종이였다고 해도 지금은 4종따리로 취급하는게 맞다는 이야기가 있음 펼쳐보기▼ 나부터씨짞 2022-06-14 14:56:57 8머리 다 있으면 그래도 5종은 되겠지.... 그럼 된거야.... 펼쳐보기▼ spu 2022-06-14 14:54:13 근데 오롱이 이벤에서 나온게 아무리 크게 잡아도 본래힘 8분의1도 안되서 너무 평가절하 같음 펼쳐보기▼ 꼬리를문뱀 2022-06-14 14:57:56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머리 1개는 4종급일것 같은건 맞잖아? 그리고 거기에 고전한 나나하라는 ㅈ밥이라는 거지 펼쳐보기▼ 나부터씨짞 2022-06-14 14:58:53 근데 4종따리가 자연을 조작한다는거도 뭔가... 뭔가.... 뭔가임.... 펼쳐보기▼ spu 2022-06-14 15:06:47 메인에 합류할지 안할지는 모르것는데 만약 합류하면 이번에 나온것처럼 얼터니움이나 지들 잠재력빨로 버프 먹던가 아님 잡일이라도 할테니까 어떻게든 밥값하게끔 해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마앟님 각성은 슬렌더 그대로 [3] 뿝뿌룽 2022.06.14 74 0 스포 왠지 애들 그거할거같음 [2] ㅇㅇ 2022.06.14 162 1 와 못살뻔했네 [4] 반갑노 2022.06.14 100 0 로이는 재무장으로 각성 내주면 안되나 [1] MM 2022.06.14 91 0 제돌이콘 ㅈㄴ귀여움ㅋㅋㅋ [3] 여린 2022.06.14 78 0 가은이너무예뻐 [10] 쾌감이두배당 2022.06.14 132 0 스포 이러면 다음 각성은 정해진건가? [4] ㅇㅇ 2022.06.14 291 0 청문회 그렌델 [24] 흑화시로코 2022.06.14 5366 27 비틱 간다 [5] Esetki 2022.06.14 110 0 스포 PV에 나오는 음성 인게임에도 넣었으면 좋을 텐데 [1] 주블 2022.06.14 116 3 스포 와 지리노 [1] 들깨잔치국수 2022.06.14 170 2 원래 어린이 체형이 파워업하면 신체도 성장하는게 국룰인데 [5] 청안아이 2022.06.14 96 0 마왕은 각성말고 다른거 나오지 안을가 [1] 월광 2022.06.14 63 0 창작 지휘자님의 일상 [33] 시나리 2022.06.14 1690 69 스포 다음각성 각성로이 일줄 알았는데 [10] 여린 2022.06.14 251 0 스포 각성마앟님 마렵다 [7] 사소리 2022.06.14 182 0 건틀렛 아니 ㅈ데 힐덱도 못 미는 개허접이라 그냥 몇달을 플래5 줄다리기만 하네 [8] 쪼개진흑요석 2022.06.14 128 0 제발 얘들아 [10] 청안아이 2022.06.14 115 0 미나 애정충 소신발언함 [7] 퀸미나 2022.06.14 127 0 오늘 카사 안 켰음.. [2] 지무유 2022.06.14 91 0 공익 진짜 튼튼하긴 하네 [5] MM 2022.06.14 104 0 응애 아기카붕이 [11] 여린 2022.06.14 75 0 . [6] 여린 2022.06.14 68 0 이야...여기에 나나하라가 낄수있을까? [13] 꼬리를문뱀 2022.06.14 144 0 스포 솔직히 이번 9지 주인공들 [1] 청정뉴비 2022.06.14 306 3 스포 뉴비 7지 다 봤다 이래서 다들 7지 꼭 보라고 했구나 [27] 화윤 2022.06.14 2188 42 연협말고 캐릭 레벨업은 어디서함? ㅇㅇ 2022.06.14 52 0 근데 이제 뭐함? [1] ㅇㅇ (112.214) 2022.06.14 60 0 스포 가슴도 껌딱지인 년이 [3] 월광 2022.06.14 244 0 청문회 [재무장] 다크 세븐 실비아 레나 쿠퍼 [18] 흑화시로코 2022.06.14 3119 3 그런데 다음에피 언제 나옴? [1] 꼬리를문뱀 2022.06.14 41 0 요즘 드라코 쓸 맛 난다 [1] 유나한잔주세요 2022.06.14 80 0 제이름은 질이에요 [6] 응애 2022.06.14 162 0 세리나가 OP가 아닌 날이 올까요? [3] 영양과보건 2022.06.14 95 0 공간능력 << 왜 적한테 쓰는애들 극소수임 [4] ㅇㅇ (121.133) 2022.06.14 118 2 근데 류금태 자기가 게임 메인스토리 난이도 좇같다고하면서 [5] 야에미코뷰지털 2022.06.14 159 0 스토리 걍 스포 봐야겠다 [5] 델가도 2022.06.14 108 0 ✋질문 메카노 복귀하려는데.. [4] 복실복실 2022.06.14 77 0 로자리아 뱃살 쓰다듬고싶다 [3] 쾌감이두배당 2022.06.14 93 0 이거 재밌네 [5] 유스티아나 2022.06.14 112 0 이번 달 안에 새로 나올 예정인 스킨 아직 공개된거 없지? [8] 우쭈쭈우쭈쮸 2022.06.14 114 0 스포 아잇 싯팔 이럴거면 용혈 안버렸지! 꼬리를문뱀 2022.06.14 194 0 건틀렛 그렌델은 재팬드 던지면 걍 순삭인데 [1] Dd 2022.06.14 151 0 창작 빵주세요! [44] 뿝뿌룽 2022.06.14 1594 71 건 매칭돌릴때마다 죄다 세금도둑 리더네 ㅋㅋ [2] ㅇㅇ 2022.06.14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14 15: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