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카사 설치폴더에 스샷 된다고!!!!!!!!!

이렇게 깔끔하게 스샷 따지는데 왜 굳이 복사로 노동하냐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F12 스샷된다고

카사 설치폴더에 스샷 된다고!!!!!!!!!

이렇게 깔끔하게 스샷 따지는데 왜 굳이 복사로 노동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