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구원 기사단들이 굳이 진격할 필요가 있을까?

진격하는 척하면서 암살자들 보내서 대균열로 도착시키거나 황태자 분신 만들어서 잠입하거나 그러면 안 되나??

건틀렛 비숍 메타로 가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