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2주년 유입될 때 각성은 2개밖에 없는데 SSR풀은 거의 최상급인 계정으로 시작했는데
이게 더 편한 거 같음
과금좀한다는 가장 하에
어차피 기채권 매주 수급되고 각성캔 갯수가 적어서 SSR에 비해 비교적 픽업 자주 도니까 그냥 그때그때 먹고 싶은 거 먹고 지르면 되는데 SSR은 그냥 선택권 풀거나 픽업도는 거 아니면 픽뚫밖에 없는데 이게 앵간 쉬운 일도 아니고
지금 SSR 성능캐 중에서 파밍 못하는 거 남은 게 이유리 이유미 최지훈 야누스 카일 정돈데
SSR 없어서 뭐 못한다 이런 상황이 없으니까 오히려 이게 더 좋더라
솔직히 뭐 킹 퀸 에이미 없다고 못하는 컨텐츠 있는 거도 아니고
그냥 건틀렛할때 좀 꼽고 그런거지 막 얘가 없으면 이번주는 건틀렛이라는 컨텐츠 자체를 아예 소비할 수가 없는거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