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해 개빡세네 진짜

다음부턴 그냥 돈 주고 사람쓸래

카붕이들은 에어컨 쓰고 나서 꼭 송풍으로 건조시켜 줘라

쿨링팬에 낀 곰팡이보고 진심 토할 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