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흚흚...공허한 이 기분을 채워줄 자극적인 패치,, 업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5
작성일
댓글
[5]
ㅇㅇ
샨
튀김이잖아
ㅇㅇ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번 에이미 네퀴 뉴비는 걸러야함??
[6]
203
0
이건 근데 진짜 분탕아님?ㅋㅋ
[6]
241
1
루루를 보니 구아가 그립구나...
[4]
160
0
네퀴가왜또나와???
[1]
45
0
티어표 명방처럼 만들면 안됨?
[13]
386
8
레아 사랑해...
[3]
54
0
이번주도 재무장 없네
29
0
패노떳냐
[1]
49
0
뒷보지 조임 1티어 캐릭
[2]
120
0
사기 유닛 키우면 컨텐츠 다 밀리던대
[2]
141
1
제이나 미화 너무심하네
[3]
131
0
왜 챌린지는 스킵없는거야
[2]
61
0
✋질문
재팬드 전장 강화한거 아까워서 그런데 템 뮈 끼워줘야함?
[4]
145
0
조만간 각성두줄 되겠다
[1]
43
0
라이트닝!! 익스큐션!! 콘 달아줘
[34]
203
0
로테 제이크 각우였으면
41
0
며칠사이 야윈 널 달래고~
[2]
62
0
카사 1티어 캐릭
[5]
219
0
독서실 빈자리 많은데
[8]
99
0
개인적으로 제이크만큼 마음에 안드는 캐릭터 몇개 더 없음
[21]
221
0
단톡방 좆목 폭로함
[15]
1100
33
침식체로 겜할수있게 하는 모드 나왔으면..
29
0
씨팔제이크뽑기어디감?
[2]
61
0
흚흚...공허한 이 기분을 채워줄 자극적인 패치,, 업나...?
[5]
85
0
뉴비라서 잘 모르는데 제이크가 왜 해병인가요?
[17]
171
0
님들 류박 듀오 불족 좋아함?
21
0
건틀렛
다이아에서 부동저격병 봤었음
[1]
76
0
ㄹㅇ 절대 지금 없뎃은 아닌데 왤케 기분이 휑하지
[12]
143
0
건틀렛
이번주 골리앗 나쁘진 않은데 굳이 등반하긴 좀 애매하네
[1]
97
0
난 패노ㄱㅊ은데
38
0
각이크 솔직히 맘에 안듬
56
0
카사 티어표는 ㄹㅇ의미없지
[7]
312
0
기채 별로인건 그러려니하는데 일채 라인업도
[1]
44
0
건 쉽게 이기는 방법
[4]
90
0
퀸이냐 에이미냐..
[14]
150
0
네퀴는 뜬금없이 왜 복각해
[4]
116
0
ㄹㅇ 최근 각성캐중 제일 맘에드는 캐릭 = 해병님
[14]
195
0
십 성능충
[4]
87
0
카극기 휘날리며 보고 울었다
30
0
PVE날먹캐 = PVP날먹캐
[4]
240
0
그래도 요새 업뎃 꼬박꼬박 해주고 스킨도 자주 내주고
[9]
113
0
진짜 페도같다
[1]
77
1
이번주 개노 나오겠지...?
[1]
57
0
아 시바 찌ㅉ패드 뭔데 ㅅㅂ
[1]
117
0
건틀렛
싀벌 ㅋㅋ
[3]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