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벨스가 2차대전 지고 연합군한테 뒤지게쳐맞아놓곤 저는 그남자가 혐오스러워요하며 저는 서독에사는 반공주의자일뿐이에요 하며 미국이 소련을 제거하기위해선 괴벨스가필요해

하는거랑 뭐가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