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 깨진 크레딧, 이터니움 각종 소재들.. 이루 말할 수 없을정도로 많고..


5강 7강 극옵 아니여도 나와준거 만으로 너무 고맙고..

셋바 많이들어도 만족할 수 있어..

이제 첫 렐릭 극공속 완성까지 핸즈와 케이스가 남았는데 반년은 더걸릴까 두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