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맞출거 다 맞췄다 싶으면 또 맞추고 싶은게 새로 생김
근데 또 일정 수준 이상 넘어가면 바르는거에 비해 스펙업이 직접적인 체감이 안됨
이럴거면 걍 융핵이나 지를걸 싶기도 하고

이 정도면 맞출거 다 맞췄다 싶으면 또 맞추고 싶은게 새로 생김
근데 또 일정 수준 이상 넘어가면 바르는거에 비해 스펙업이 직접적인 체감이 안됨
이럴거면 걍 융핵이나 지를걸 싶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