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말딸 한섭나와도 진짜 손이안감 아무튼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9 작성일 2022-06-20 13:27:29 https://arca.live/b/counterside/52814434 지금 일섭본계도 피곤해서 안한지꽤된마당에 무슨 한섭을 하겠다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6-20 13:29:49 아무튼아님 2022-06-20 13:30:27 4nk 2022-06-20 13:29:59 고수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2-06-20 13:39:26 말딸 필수캐 없으면 겜 못한다는데 진짜임? 펼쳐보기▼ 푸른수국화 2022-06-20 13:53:16 굳이 따지면 pvp 안할거면 상관없긴 한데 말딸 pvp 놓는 순간 그럼 시발 그 노가다해가며 딸 왜길러가 상실되는 겜이라 여간 고통스러운 게 아님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2-06-20 13:54:11 그정도는아님 서포터카드도 솔직히 SR만으로도 고점찍을수있고 캐릭터들도 몇몇적폐가있긴한데 없어도 할거다할수있음 대신에 좀많이 불편해질뿐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길가다 이상한 놈봄 [5] 토깡이 2022.06.20 73 0 릴리가건틀렛개새기랫나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6.20 43 0 아 시발 셋바 나올데 어디없나 [4] 보노본호 2022.06.20 58 0 얘들아 아이폰은 쿠폰입력 못해? [3] 땅콩없는고양이 2022.06.20 114 0 최근에 돈까스 픽업한적있음? [4] Spee 2022.06.20 81 0 니가와하는 새끼들을 갈아마시고 싶다 찍먹늅 2022.06.20 35 0 글리젠 왜이럼 다 말뷰지에 박으러갔나 [2] 람네 2022.06.20 116 0 ?..네퀴픽업얼마나지낫다고 또복각임? [1]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6.20 126 0 뭐지? 왜 깡통덱이 이렇게 안 보이는 것이지? [5] 지나가던선비 2022.06.20 90 0 창작 영상에 썼던 대시 [13] 시나리 2022.06.20 948 37 이상황에서 각리아뽑는사람 있을까?? [5] 에렙 2022.06.20 136 0 우흥 ㅇㅇ 2022.06.20 41 0 확실히 스킵 생긴 뒤로 없뎃 소리 늘은거 같긴 해 [6] 늒네 2022.06.20 189 1 오늘도 보람찬 카생이었다 베버 2022.06.20 42 0 건틀렛 적 각성캐 뜰때마다 왜 그쪽으로 시선가냐고 [1] 찍먹늅 2022.06.20 107 0 힐데뾰이 힐데뾰이 [2] ㅇㅇ 2022.06.20 66 0 헤으응 베로롱눈나... 여우불 2022.06.20 109 0 200초 해볼려다 포기 [6] 이수연겨드랑이 2022.06.20 118 0 카붕이들 평화로우니깐 지능병신된거같음 메테오 2022.06.20 72 1 내일 ssr 다 업는디 우선순위 뭐임?? [15] 에렙 2022.06.20 200 0 얘 좆간지나는듯 ㄹㅇ [6]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6.20 158 0 제발한국사람이면한국게임합시다 [3]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6.20 103 0 당당하게 청문회를 개노에서 얘기 했는데 [1] 극한의가능충 2022.06.20 105 0 솔직히 말딸 한섭나와도 진짜 손이안감 [6] 아무튼아님 2022.06.20 199 0 이거 무슨 캐릭터인지 아는사람? [9] dkdjsis 2022.06.20 174 0 념글 티어표 얘기있길래 카사 0티어 폭로한다 [3] 학개롱 2022.06.20 292 3 카운터사이드 제로 언제나옴 스튜비급강하폭걱기 2022.06.20 47 0 각성캐<<<<<특 메테오 2022.06.20 66 0 내일 이벤은 리코리스와 오즈가 나올듯 카늒네 2022.06.20 39 0 말뷰지찌걱찌걱겜 3분 후기.. [2] 람네 2022.06.20 130 0 재무장 실비아 왜캐 병신같냐 [7] 허브맛솔트 2022.06.20 205 0 와 말딸 존나 재밌네 이거 완전 갓겜임 [10] 님얼굴비매너 2022.06.20 270 0 캣맘 레전드 [9] 극한의가능충 2022.06.20 133 0 내일 나오는건 무슨내용임??? [2] ㅇㅇ 2022.06.20 56 0 건틀렛 ㅈㄴ 신기하네 극한의가능충 2022.06.20 69 0 드라코 왜캐 꼴리냐 [1] 허브맛솔트 2022.06.20 139 0 우마뾰이 우마뾰이 [7]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06.20 134 0 저희 오랜만에 기품넘치는 토론을한번 해볼까요? [11] 아무튼아님 2022.06.20 150 0 진짜 각리아는 기채권 회수 해가려고 만든거 아니냐 [2] 에렙 2022.06.20 160 1 할게읎다 [4] 깐따삐야 2022.06.20 69 0 각제이크 볼때마다 간지난다 생각하는거 [8] 엔쥴로스 2022.06.20 126 0 ✋질문 콘 사는 포인트는 어디서 얻는거임? [6] 기대하세요대박콘텐츠니까 2022.06.20 67 0 카바 [30] 페이몬콘보면때림 2022.06.20 1464 39 각제이크는 해병이라 지상공격인가? [3] 카이로 2022.06.20 91 0 이 개씨발좆같은년아 [8] 반주희남친 2022.06.20 1342 3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20 13: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