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이크 2밴에 깡통 노밴이라 저번에 비슷한 일 있었던 주간 처럼 물반 깡통반 될 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많이 안 보이네
아니면 이미 쓰는 놈들은 저어어어어 위로 올라가버려서 안 보이는 건가
각이크 2밴에 깡통 노밴이라 저번에 비슷한 일 있었던 주간 처럼 물반 깡통반 될 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많이 안 보이네
아니면 이미 쓰는 놈들은 저어어어어 위로 올라가버려서 안 보이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