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먹어선가 돈쓰기 싫어선가
새 모바겜 하려면 100단위 질러야되는거 알고는 도저히 할생각이 안나네.
찍먹할거면 걍 유튜브봄되니까 굳이 찍먹할맘도안들고.
걩 하던거나 계속 하게 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