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챌린지와 레이드 주로 하는데 딜이 좀 부족함

메인 딜러는 일반 샤오린,각서윤,이프리트가 끝이고 메인 탱은 각시윤

여기서 재무장 캐오린 만들면 딜 부족이 좀 해결 될까?


아니면 재핑챙이 캐오린 보다 딜 더 잘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