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접는사람 많은이유가 결국 최종컨텐츠가 좀 맛이가서 그런거 아닐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46 작성일 2022-06-20 15:25:07 https://arca.live/b/counterside/52822009 이겜 최종컨텐츠가 결국 건이랑 격전밖에 없는데 (챌린지는 1회용 컨텐츠고)건은 밸런스가 아작난 병신게임이고격전은 건보다 더 심각해서 현타느낄사람들 많다고생각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9년차노예 2022-06-20 15:26:02 최종컨텐츠(포인트로 살거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2-06-20 15:26:29 보상문제도 확실히 큰듯 시바 똥꼬쇼해도 리턴이 뭐 없어 펼쳐보기▼ 전기람쥐추 2022-06-20 15:26:05 카사 pvp보고 하는 애들이 소수임 펼쳐보기▼ ㅇㅇ 2022-06-20 15:27:32 아예 관심안가지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입문하려다가 밸런스나 피로도 보고 떨어져나간사람도 많아서 소수가된것같음 펼쳐보기▼ 전기람쥐추 2022-06-20 15:29:18 사람이 많으면 서로 수준 맞는 레벨에서 하니까 재미라도 있지 이건 유입도 없어서 노잼인듯 펼쳐보기▼ 9년차노예 2022-06-20 15:30:50 2주년 유입 개많았는데 노 안저으니 다 떠났잖아 펼쳐보기▼ 9년차노예 2022-06-20 15:31:31 ㅋㅋ 에픽에서 넘어와놓고 겜 좆같아서 걍 다시 에픽하러간다는게 난 잊혀지지 않는다 펼쳐보기▼ ㅇㅇ (211.228) 2022-06-20 15:28:15 삭제 수정 격전 그냥 겜이 좆노잼이라 뭐 의욕조차 안 들던데 펼쳐보기▼ ㅇㅇ (211.228) 2022-06-20 15:28:43 삭제 수정 템 파밍 못헀을 때도 격전 존나 싫엇슴 개좆노잼이라.. 펼쳐보기▼ ㅇㅇ 2022-06-20 15:28:49 진짜 건보다 우선도낮은 컨텐츠.. 펼쳐보기▼ 제이나크로펠 2022-06-20 15:34:50 낮은X 없는O 몇달째 화이트박스 안고쳐주는거 보면 우없컨이 맞음 펼쳐보기▼ ㅇㅇ 2022-06-20 15:36:14 ㅇㅇ 2022-06-20 15:28:46 로하림 2022-06-20 15:31:25 이번격전에 공격속도 60퍼 깎는거보고 개충격받았다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노라도 줘야 회로굴리면서 기다리지~~ [1] 여린 2022.06.20 59 0 게임 ㅜㅂㄴ위기 [11] 이거진짜대박 2022.06.20 101 0 오늘 이거만 40번 들음 ㅇㅇ 2022.06.20 62 0 알바하다가 손님이 식탁좀 딱아달라해서 딱아줬는데 [9] CENA 2022.06.20 106 0 공략 (실전으로 보는) 전략전 세미오픈덱과 지랄낚시덱 구분하기 [5] DrFetus 2022.06.20 662 5 옆집 녹색단또도 응그니못 나왔다ㅋㅋ [2] Maximin 2022.06.20 117 1 걍 병신겜 컨텐츠가 너무 없음 [5] 나부터씨짞 2022.06.20 143 0 님들 다이브할때 빛의속도로 다이브하는거임? [1] ㅇㅇ 2022.06.20 46 0 공략 [전용장비 챌린지] 매아슨 용병 사무소 1-3 풀오토 금장. [1] XLife 2022.06.20 450 1 레이드도 관련 스토리 있음 좋겠네 [1] 머스크암초 2022.06.20 36 0 각성 픽업 라인업 로테 공개해주면 좋겠읆,,, [3] 뿝뿌룽 2022.06.20 92 0 다음 각성 픽업이 에이미랑 네퀴인데 [1] rogohoon 2022.06.20 100 0 시바아아아흑 [4] GoodBam 2022.06.20 77 0 엽떡 왤케 매움 [5] 학점대폭발 2022.06.20 117 -1 아니 뭔 집에 벌래가 나타나나했더니 [3] 스튜비급강하폭걱기 2022.06.20 76 0 격전 분탕 레전드.jpg [2] 9년차노예 2022.06.20 187 0 조만간 다시 우울증챈 On인가....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6.20 42 0 헉 쿼츠가 4만대에서 떨어질라그래 TLCrow 2022.06.20 47 0 지금협전20회면 빼먹은거임? [3] ㅇㅇ 2022.06.20 54 0 그냥 1코로 내달라고 하지? [2] 다비쿵 2022.06.20 67 0 pve엔드가 격전인데 [3] 여린 2022.06.20 149 0 저번주에 협전쳤나 ㅇㅇ 2022.06.20 21 0 요즘 접는사람 많은이유가 결국 최종컨텐츠가 좀 맛이가서 그런거 아닐까 [14] ㅇㅇ 2022.06.20 246 0 ㄹㅇ시그마가 타오린에 가려져서 그렇지 [3] 여린 2022.06.20 110 0 카붕이들 부계도 키움? [9] 응애나애기툴붕이 2022.06.20 93 0 요즘 협력사도 그렇고 많이 죽네 dlbodkel 2022.06.20 60 0 ✋질문 1-6 빨책맵 3별 클리어 도움좀 rrtt 2022.06.20 61 0 스비 청문회 안했으면 [3] 선인장레코드 2022.06.20 115 0 건틀렛 시즌 자체마감 [1] ㅇㅇ 2022.06.20 78 0 단테도 메이즈에 비하면 최대치가 낮구나 [11] ㅇㅇ 2022.06.20 142 0 어차피 말딸 리세 의미없는게 [14] AKANE 2022.06.20 230 0 카사 각성 리세는 아무것도 아니엇구나 [1] ㅇㅇ (1.238) 2022.06.20 161 0 아니 ㄹㅇ 얘 학습 ㅈㄴ 잘했네 [5] AKANE 2022.06.20 199 1 타오린이 7코가 되어도 니가와판이군 [1] ㅇㅇ 2022.06.20 63 0 루루 자기 팀원은 왜 수면 시키는 거임 [4] 시그마꼴리더라 2022.06.20 210 0 근데 카사 조만간에 2차 콜라보각 아니냐 [7] 엿이나처무라 2022.06.20 133 -3 건틀렛 깡통 개씨발 ㅇ미터진련 ㅋㅋㅋㅋ [4] 리캄 2022.06.20 159 1 근데 팬티 보이는건 오히려 양호한거 아님?? googoogaagaa 2022.06.20 235 0 카사식 숫자 [12] 이터니티라바 2022.06.20 177 7 만화 보여 제일 소름끼쳤던장먼.. [4] 스튜비급강하폭걱기 2022.06.20 153 0 제이크있으면은 다이브 심층 쉽게깨냐? [9] 아무튼아님 2022.06.20 150 0 메카닉 자체스펙이 좆사기긴한데 [1] ㅇㅇ 2022.06.20 125 0 창작 각우 [22] 깐따삐야 2022.06.20 1213 66 킹 먹음 스킵함? [7] 첫키스 2022.06.20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20 15: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