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역시 한국에서 이거진짜대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9 작성일 2022-06-20 15:59:16 https://arca.live/b/counterside/52824001 만들어서 그런지 그렇게까지 오글거리는건 없네그리고 연출 미쳤네ㄷㄷ스토리만 즐기려면 그냥 헤딩으로도 편안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4nk 2022-06-20 16:00:05 재밌긴해 ㅇㅇ 컷씬도 존나 많이 넣어주고, 설정도 이거저거 파고들거 많고, 캐릭터 세력도 많은편이고 펼쳐보기▼ 이거진짜대박 2022-06-20 16:00:30 전투는 뭐가뭔지 모르겠어 그냥 우다다다다 ㅋㅋㅋ 펼쳐보기▼ 4nk 2022-06-20 16:01:00 그냥 적들 보면 내 디펜더 언제쯤 죽겠다~ 싶을때 디펜더 갈아끼우고 딜러가 궁쓸때까지 버티면됨 펼쳐보기▼ 이거진짜대박 2022-06-20 16:01:31 지금 디펜더 그 팀장인데 개살살녹아 ㅋㅋㅋ 펼쳐보기▼ 4nk 2022-06-20 16:01:46 ㅇㅇ 그래서 실비아 같은걸로 스턴 걸고 버티는게 유효함 펼쳐보기▼ 라익스가드 2022-06-20 16:00:24 각성캐 들고 시작하는 게 스토리 밀 때도 덜 신경써서 좋음. 지금은 모르겠는데 예전에는 각유나 하나 들고 시작하면 5장인가 6장까지 불도저였음 펼쳐보기▼ 이거진짜대박 2022-06-20 16:00:51 리세로 가능해??? 펼쳐보기▼ 라익스가드 2022-06-20 16:02:52 내일 각성캐 로테 돌아온 게 에이미랑 네퀴티아인데 네퀴티아는 고인물들도 쓰기 힘든 캐고 에이미도 얘만 키워서 불도저처럼 밀기에는 역할군이 좀 한정되서 굳이 리세까지는 할 필요 없을 듯 펼쳐보기▼ 이터니티라바 2022-06-20 16:11:41 6장부터 걍 헤딩하기엔 좀 애미뒤진 애들이 나옴 펼쳐보기▼ 상점누나가좋아 2022-06-20 16:13:41 스킨보셈 보면 15세게임 한계가 뭔지 보여줄것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살자<어감 좆간지인듯 [2] asfgw3ew 2022.06.20 58 0 창작 배신자 힐데 그려옴 [15] 당끼사장님 2022.06.20 1450 52 이 씨발 재수생한테 이걸 위로라고.... [9] AKANE 2022.06.20 168 0 루루 성능 의심할 여지가 있나? [1] FORZA 2022.06.20 162 0 근데 스킬쓰는거 [7] 이거진짜대박 2022.06.20 77 0 월요일 보급소 안털었나. [2] ㅇㅇ (58.142) 2022.06.20 79 0 ✋질문 가끔 한 방에 맞고 터지는 건 뭐임? [6] digital 2022.06.20 106 0 각마리아는 몰라도 네퀴는 젖은항상옳다 2022.06.20 44 0 에스타크는 유저버전만 개병신 만든거 아님?? [1] ㅇㅇ 2022.06.20 72 0 루루 9% 12% 좆만한 힐은 왜 달은 거임 [3] 시그마꼴리더라 2022.06.20 120 0 나유린 110렙 달면 존나 탱킹 잘함? [8] 밍기적밍기적 2022.06.20 126 0 릴리 루루 재미있겠네 모닝빵우유 2022.06.20 45 0 전 걍 딸이나 칠래요 [3] 비질란테 2022.06.20 109 0 이번 신캐 뽑아야하는 이유 있음 밍기적밍기적 2022.06.20 56 0 각성도 저코 만들어주지 [1] Capstone 2022.06.20 58 0 솔직히 카붕이들 평가 못믿겠음 [13] 메테오 2022.06.20 222 7 인히 무기 셋옵 방써도됨? [4] 34l121pasg 2022.06.20 84 0 없뎃 이유가 혹시 이거때문인가...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6.20 79 0 에어컨 틀고 자야지 밍기적밍기적 2022.06.20 26 0 엘리시움 캐릭별 궁과 매칭되는 브금 모닝빵우유 2022.06.20 94 2 않이 복각 에임이랑 네찐이임? 이터니티라바 2022.06.20 49 0 난 하나 빠지면 그거에 인생박는 스타일이라 [9] 나부터씨짞 2022.06.20 171 0 매카노 할만한게 없음 [1] 극한의가능충 2022.06.20 37 0 와 역시 한국에서 [10] 이거진짜대박 2022.06.20 189 0 이번 신캐 꼭 뽑아야겠는데 [1] FORZA 2022.06.20 74 0 집에서 유독 내 방만 여름에 더 덥고 겨울에 더 추운데 [1] 이터니티라바 2022.06.20 68 0 매카노 재밌슴... [1] 크리스피크림 2022.06.20 83 0 ㄹㅇ제이크복각해달란소리 ㅈㄴ많이나어ㅏㅅ느데 [1] 여린 2022.06.20 131 0 T7 장비 보딱은 왤케 쓰기가 싫지 [3] 밍기적밍기적 2022.06.20 78 0 범고래의 뒤진 연어 모자 패션 Seksu 2022.06.20 83 0 막차 잘 타고 갑니다~ [2] 팅크루 2022.06.20 62 0 난 구관리국 유닛볼때마다 이 설정이 맞나 생각이 존나든다 [9] 네모현 2022.06.20 206 0 밀리아 대체캐릭 언제내놓냐 [3] 전하 2022.06.20 89 0 보조장비챌 어떻게 밀어야 하나 고민 했는데 [1] digital 2022.06.20 80 0 왜 갑자기 분위기 매카노야 나는빡빡이다 2022.06.20 36 0 속보)개노안뜨는이유알아옴 나부터씨짞 2022.06.20 79 0 ✋질문 뉴비라 격전 왜 불타는지 모르겠는데 [6] ㅇㅇ (211.177) 2022.06.20 209 0 마리아할매 간신히 뽑았으니 다시 카바함 [1] 갸루카훼간 2022.06.20 59 0 아니 ㅅㅂ 기자새끼들 [3] AKANE 2022.06.20 124 0 건은 사람이할게못됨ㅋㅋ [2] 메테오 2022.06.20 56 0 근데 너네 매카노하면 보통 무슨 겜하냐 [15] 나부터씨짞 2022.06.20 138 0 에휴 스충은 또 안뜨네 [3] FORZA 2022.06.20 53 0 씨발이 있으면 이번주 기채 스킵임? [1] DrFetus 2022.06.20 58 0 진자 해병만 복각해줬어도 내가 매카노를 하진않았을거야 나쁜 스비련들아 [16] 어이천도복숭이 2022.06.20 142 0 아닌데 내가 페도는 [5] Maximin 2022.06.20 7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20 16: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