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상 자기 싫다고 뻗대다가 수면가스 맡고 강제취침 당한 관리자의 악몽을 루루가 와서 가져가는 바람에 관리자 바로 깨고 릴리는 왜 벌써 깻냐고 다시 수면가스로 재우고 루루는 암것도 모르고 이사람 악몽에 너무 자주 시달리는거 아냐? 하면서 다시 가져가고 무한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