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릴리 쓰는 게 속 편함.

방어 버프는 사실상 큰 의미 없고, 딜량은 거의 없는 수준. 아군 힐도 의미 없는 수치고, 적 광역 수면은 아군까지 다 재워버려서 사실상 계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