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파이어펀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5
작성일
댓글
[2]
네찐이상향하라고
시그마꼴리더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이번 스토리 몰?루게슴,,
62
0
스포
그런데 핀리는
[2]
133
0
스포
마크핀리 사실 생각해보면 범상치않은 인물임
[2]
171
2
이거 갑자기 생겻네?
[2]
73
0
사면 후회 안하는 분량 혜자콘들
[6]
141
0
스포
루루와 글린다의 관계
[2]
186
2
건틀렛
이번주 후열 케오린 어캐잡음?
[9]
163
0
건틀렛
149/150인데 네퀴 즐겜덱으로 뽑을까?
[9]
133
0
이야 그래도 1크레딧이 만원꼴이면
[2]
87
0
건틀렛
이번주는 케오린이 답이었구나
[3]
97
0
ㅎㅁㄱㄱ는
[6]
104
0
와 분위기 좋다
[2]
87
0
원피스) ㅋㅋ 이장면 다시보니 존나 어이업네 ㅋㅋㅋ
[4]
152
0
쓰알함선 진짜 만들기 싫은거만 남앗네
[13]
136
0
네찐이 뽑고싶은데
[8]
94
0
예전엔 사극갓은거 잘 봣는데
[6]
73
0
아 시발 이벤트 하드 왤케 어려워
[8]
186
0
스포
근데 핀리는 파면 안 당하냐?
[8]
211
1
건틀렛
루루랑 네퀴 조합 괜찮은 거 같기도 하고
[1]
133
0
잠이 안 올때는
[1]
39
0
그래서 이제 뭐함?
[4]
76
0
재팬드 진짜 개병신이네
[8]
238
0
힐힐 배신하는 펜릴대장처럼
[1]
44
0
건틀렛
파이어펀치
[2]
125
0
3별작 생각보다 빡세네
[8]
214
0
이거 누가 카사버전으로 만들어주삼
[2]
60
0
님들 각시윤 복각할때 깨워주셈
[5]
106
0
신규 이벤트 밀기 ㅈㄴ 귀찮은걸..?
[1]
71
0
진짜세상에서제잃맛없는 커피마시는중..
[1]
65
0
각마리아 성능 워때요?
[5]
155
0
스피라 궁 쓸 때 가슴 흔들리는거 항상 꼴리네
45
0
그래서 루루 성능 어떰
[2]
263
0
도감 쿼츠 다 깠더니 13000 쿼츠쯤 나오네
[5]
112
0
네찐vs에~밍 뭐뽑음?
[2]
63
0
그럼 차원 함선은 얼마임?
[2]
38
0
뉴비 리세계 없어서 울었어
[2]
108
0
이런 서포터 캐릭 나오면 어떰?
[2]
59
0
카사 최고 호감남캐
[3]
101
0
1크레딧=1000원이면 윌버는 뭐냐 ㄷㄷ
77
0
그렌델 템머줌?
[18]
201
0
여캐는 외모,신체외형만 좋으면 일단 반은 호감인데
[3]
126
0
스포
슬슬 게임 이름을 바꿔야할거같다
[3]
227
0
한솔이는 안경벗으면 각성이냐
[1]
37
0
호감캐 만드는법
[5]
89
0
✋질문
오버플로 리플레이서 병사됨?
[4]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