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순간 사극이라고 나오는것들 이상해져서 안보게댓넷

 고증이야 100% 맞추는건 당연 무리인데 먼 현대 문명에서나 볼법한 물건 쓰는거보니가 거부감들음

추노갓이 정통사극 아니여도 잘 살리는방법만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