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나중에 큰거 하나 터뜨리려는
빌드업같긴한데 오즈애들 자체가 워낙
허수아 제외하면 노잼 캐릭들밖에
없긴 함

도로시는 유미나랑 분위기가 워낙
비슷하고

리온은 소빈이 대충 데려온거같음


근데 유미나야 주인공이니까
그렇다 쳐줄 수 있고

소빈이는 중화기드는 순간 성격
달라지는 매력이 있는데


오즈 팀업애들은 전혀 성격적인
매력이 존재하질 않으니 콘문학도
못쓰겠음


뭐 어디까지 내 개인적인 견해긴함


오즈스토리로 멘션이라던가
카사세계관의 뒷조직들에 대한
떡밥을 풀여곤 하는거같은데
솔직히 이미 시솝이고 마왕이고
싸우는 판에 그런게 궁금할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