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맘때 여름.... 나 통풍걸린지 진짜 1년 다되어가네
지금은 적당히 조절하면서 삼겹살도 먹고 탕수육도 먹지만 도저히 새우는 못먹겠음
새우에 환장해서 명절이나 기념일때 새우튀김 국룰이었는데......
이맘때 여름.... 나 통풍걸린지 진짜 1년 다되어가네
지금은 적당히 조절하면서 삼겹살도 먹고 탕수육도 먹지만 도저히 새우는 못먹겠음
새우에 환장해서 명절이나 기념일때 새우튀김 국룰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