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호라이즌 나왔을때 접었었다가

각성 제이크만 뽑아보자 하고 천장치고 다시 접고 오늘 복귀한 중고뉴비에요

각성 네퀴티아는 가지고있던 재화로 뽑앗네요


뭐부터 해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