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마도공학인가 거기파밍해야되는데 전단계 마왕군보다 컷차이가 너무심해서 돌수가없어서접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킹레아무생각없이할만은햇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79
작성일
댓글
[20]
제이크
디셉션
제이크
디셉션
민초맛라면
디셉션
하루나셔츠킁킁
디셉션
하루나셔츠킁킁
디셉션
하루나셔츠킁킁
하루나셔츠킁킁
푸슝파슝
디셉션
바이올린
디셉션
클러스트
디셉션
클러스트
촤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기 첫인상 궁금할정도로 인싸들이 챈에 많은건가?
[4]
70
0
첫인상 먼데 ㅋㅋㅋ
[2]
110
0
게임회사특
[9]
139
0
미야<<<개틀딱 방송인
[4]
120
0
헤드셋 왔다
[6]
81
0
한땐 스비에 들어가보고 싶단 생각을 했던적이 있었지
[3]
110
0
와 씨발 그러고보니 나 좆됐네
[14]
141
0
까르보붉닭에 밥 비벼먹으면 맛있음?
31
0
이거가지고 회의 했을거 생각하니 개웃기네
[4]
151
1
어떤 인디게임 개발자의 예술병+인디병 현재 진행중
[13]
313
0
✋질문
공버퍼 질문
[9]
92
0
멕시카나 광고전단 미쳤네
[5]
136
1
ㅋㅋㅋㅋㅋ
[2]
46
0
카사는 머 급발진해서 몇트럭 통으로 박은적이 없
[1]
88
0
시발 나이엘 빤쓰에 뉴에이지 문구 넣으라고 처음에 의견낸 새낀 뭐하는놈일까
72
0
좋은 승부엿다 프렌즈팝콘
[2]
59
0
ㅋㅋㅋ회의하는거 상상하다가 웃었네
[7]
116
1
(사진좀있음)사운드트랙 왔다
[10]
213
4
추락하는 것엔 날개가 없다<~~~~~씹 틀린말읾...
56
0
첫인상 어디서 해
[6]
66
0
킹레하면 생각나는게
[2]
52
0
게임회사 념글같은경우는 잘 없을텐데
[2]
85
0
난 사실 게임회사 내부에선 심각한 말 오가는줄 알았음
[4]
115
0
킹레아무생각없이할만은햇음
[20]
179
0
나도 스비에서 일 해보고싶다
[3]
141
0
에휴저새기또지랄이네
[11]
142
0
스비신작 망하면 베스파되는거임?
[3]
124
0
난 근데 진짜 바하무트때부터 시작해서 폰겜 계속 쭉했는데
[3]
82
0
휴 카운터사이드는 저렇게 추락할일없어서 다행이다
[2]
86
0
ai 첫인상 테스트 장난하노??????
[7]
119
0
브금은 진자 좋았는데
41
0
요즘 코인노래방 자주가는데
[2]
74
0
막상 랭전하면 재밌긴함
[2]
60
0
지금 건 필수 시스템
[2]
107
0
스포
큐리안
[5]
212
0
근데 어쩌다가 500만회 이상 다운받은 게임이
[7]
154
0
건틀렛
랭크전도 안 잡히는데 건일퀘 통합좀
[1]
59
0
킹레 참 오래했었지
[4]
63
0
사기꾼은 원래 혀가 길다.
[9]
163
0
근데 스비 면접 보러가면 금태링 볼수있음?
[1]
116
0
올만에 킹레 켜서 30만 짜리 스킨 보고옴
[14]
234
1
이거 누구들로 돛거하는게 나을까
[6]
86
0
베로롱 머가 더 꼴림
70
0
건틀렛
ㄹㅇ 사람 빠진거 체감 좆되네
[3]
186
0
누비 건에서 힐데 상대법 알았음
[6]
6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