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 사업부쪽은 들은바에 의하면 조금 문제있는경우가 많다더라고
일단 게임이랑 관련없는 사람들이 오는경우도 많고 게임을 해야 잘 판다는건 아니지만
적어도 애정은 있어야하는데 사는 사람의 심리를 이해 못하는 경우가 있고
거기에 게임회사 직원들은 1~3년 단위로 이직 자주하는데 구조적으로 그렇다보니 애정이고 머고 뒷일 생각안하고 자기있는동안 실적 빠르게 올리고 이직한다더라고
하물며 자기가 만든것도 아니니...

대신 사업부쪽은 들은바에 의하면 조금 문제있는경우가 많다더라고
일단 게임이랑 관련없는 사람들이 오는경우도 많고 게임을 해야 잘 판다는건 아니지만
적어도 애정은 있어야하는데 사는 사람의 심리를 이해 못하는 경우가 있고
거기에 게임회사 직원들은 1~3년 단위로 이직 자주하는데 구조적으로 그렇다보니 애정이고 머고 뒷일 생각안하고 자기있는동안 실적 빠르게 올리고 이직한다더라고
하물며 자기가 만든것도 아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