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일때 대학가에 분식집 하나가 새로 생겼길래 가봄

맛있고 양도좋길래 몇번 자주가서 먹었는데


이런저런일 있어서 오랜만에가니까

학생 오래동안 안오길래 우리가게 맛이 없어진줄알았어 하는거임


다시가고싶긴한데 자주갈수있는것도아니고 좀 먼가 불편해서 그 이후로 아예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