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할이 워낙에 잘나와서 조립만 완성하면 먹선 취향따라 넣는거 말고는 스티커 선에서 끝남

특히 rg라인업 << 이건 이 코딱지만한 부품으로 이게 된다고? 이런 소리가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