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 콜라보 4명다 채용 나오는거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2
작성일
댓글
[1]
해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블블 콜라보의 유일한 장점은
[3]
116
0
콜라보는 역시 블레이블루지
[4]
94
0
뉴비 워든 명함 먹을수있을거같다
[9]
133
0
그릴거나 던져보시오..
[25]
338
0
콜라보 오락관 1순위
48
0
콜라보를 어디랑 하든 상관은 없지만
[3]
92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4]
78
0
콜라보는 하는데
[4]
69
0
쿼츠 자연빵으로는 기채패키지 못사지?
[5]
109
0
길티로 쳐맞아서 그런가 좋은 콜라보가 생각이 안나
37
0
콜라보 최악의 스토리
[5]
101
0
솔직히 콜라보 안했으면 좋겠음
[9]
118
0
겜 다운로드 23일걸리는데 좆된거냐
[4]
179
0
구인/구직
헐 전에 있던 챈컨소 아예 무너져버렸네,,,
[12]
150
0
만약 콜라보를 새로 한다고하면
[3]
59
-1
솔직히 콜라보한다면 카사에 어울릴만한거 가져왓음 좋겟
[1]
119
0
와 씨발 워든 씹
[2]
219
0
아니 씨발 지원기 레벨 5레벨이면 못깨고 3레벨이면 깨고 뭔데
[2]
52
0
✋질문
님들 다음함선 머만들면 조을거가틈?
[4]
144
0
와 안경다리가 두번 부러지네
[9]
122
0
워든 명함있는데 데이터모으면 뭐가좋음?
[5]
123
0
회사에서 전당 도는데 모르는 아저씨가 와서 옆에서 실실 쳐웃고감
[14]
158
0
오늘 패치노트 나옴?
[2]
100
0
님들 콜라보 4명다 채용 나오는거아님?
[1]
52
0
이번 쇼케이스때 콜라보 얘기 나올려나
[8]
75
0
스포
소림이도 그렇고 신디도 그렇고
[6]
136
0
이거 전략전은 대체 왜바꾼거임
[3]
128
0
이새끼들 왜 매주 비싸짐
[5]
149
0
워든 놓치면 개꼬울라나
[14]
220
0
워든 이거 캐도캐도 계속 나오는구나
[1]
110
0
근데 소림이 말인데
[9]
105
0
님들 이수연 경영못해서 회사망한걸 와 관남충 탓함?
[3]
83
0
창작
사육제 스포 있을수도 있음
[2]
214
-2
패스 이거 사긴 사야하는데
70
0
급식들 방학함?
[5]
70
0
건틀렛
이번주는 캬루멘이 없는 나한텐 쓸 힐러가 없다
86
0
유닛 1ㄷ1 시키는 컨탠츠는 나오면 재밌긴하겠다
27
0
카챈 ㄹㅇ 변태 이상성욕자 투성이네
[1]
67
0
파견 다이브 삭제마렵네
38
0
근데 서코 검은옷은 뭐하는 애였을까
[2]
148
0
카사 PVE 계속 붙잡고 있을만하게 바뀔 일은 없을까
[6]
101
0
✋질문
님들같으면 융합핵 누구한테줌?
[14]
164
0
글섭은 채용권 강제존버야
[6]
127
0
에어허브 다들 쓰자
[5]
281
0
미나 이미지세탁 개웃기네ㅋㅋ
[7]
188
0